반응형
반응형
1. Static: 플레이 중에 움직이지 않고 고정된 물체
2. Stationary: 움직이지는 않지만 밝기나 그림자 방향 등은 변할 수 있는 물체
3. Movable: 플레이 중에 움직일 수 있는 물체
반응형
'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 C++] RPG Camera 구현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(0) | 2023.03.26 |
---|---|
TPS Project (0) | 2023.03.24 |
언리얼 - 블루프린트 사용 (출력하기, 조건문) (0) | 2023.03.05 |
[Unreal 4] 오브젝트 충돌 감지 - C++ (0) | 2023.01.15 |
[Unreal] 캐릭터 이동 및 마우스로 화면 전환 (1) - C++ (Character Class) (0) | 2023.01.04 |